중외홀딩스, 이색 신입사원 연수 '눈길'

박진규
발행날짜: 2008-11-17 10:24:56
  • 한강 고수부지 35km 구간 걷기 캠페인 전개

중외홀딩스 신입사원들이 서울 여의도 고수부지에서
중외홀딩스(대표 이경하)는 2008년도 공채로 입사한 87기 신입사원과 임직원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환경사랑 한강걷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입사원들이 한강변을 따라 총 35km의 구간을 8시간 동안 함께 걸으면서 환경미화 체험, 시민대상 친환경 실천 홍보활동 등을 펼쳤다. 특히 신입사원들이 환경지킴이인 '넝마'로 분장한 채 환경미화 활동을 하는 퍼포먼스를 함께 진행해 시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제약업계에서 ‘친환경’과 관련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신입사원 연수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 쪽은 밝혔다.

박구서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친환경을 효과적으로 교육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친환경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외홀딩스는 지난 9월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친환경으로 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R&D, 제품개발, 생산, 마케팅 등 모든 경영활동을 전개하는 등 각 부문별로 BI를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친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