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털털교실' 탈모인 관심 높아

박진규
발행날짜: 2008-11-25 09:41:48
  • 올바른 정보전달-정보 공유의 장 자리매김

20일 충남대에서 열린 대전 털털교실 모습.
현대약품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털털교실이 갈수록 탈모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털털교실은 전문의와 공개상담을 통해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약품(대표이사 사장 윤창현)은 20일 충남대병원 암센터 강당서 제5회 털털교실을 개최했다.

충남대의대가 주최하고 현대약품 마이녹실이 후원한 이날 털털교실은 박장규교수가 남성형 탈모의 원인과 치료법, 잘못된 탈모 상식 바로잡기, 탈모치료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털털교실은 서울, 대구, 부산, 광주에 이어 대전에서 5번째로 개최됐으며 탈모인들의 정보와 경험교류, 탈모에 대한 정확한 정보등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고중석 마케팅팀장은 “탈모인들에게 일방적인 정보전달보다는 진정으로 탈모인들이 원하는 정보를 습득하게 하고 제대로 된 탈모치료를 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