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 일본 임상시험센터와 협약체결

발행날짜: 2008-12-22 00:01:15
  • "한-일간 활발한 연구교류 계기 마련"

삼성서울병원(원장 최한용)이 일본 NPO Osaka Clinical Trials Network(大阪專門医쐈医?ネット,이사장 Thoru Masaoka)와 임상연구 협약을 체결했다.

21일 삼성서울병원에 따르면 양 기관은 이날 협약식을 통해 임상연구와 관련한 학술 정보 및 기술 정보를 교류하기로 합의했으며 상호 세미나, 교육 등 연구 활성화를 위한 교류를 확대하기로 약속했다.

삼성서울병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삼성서울병원과 일본 관서지역의 임상연구단체가 상호 임상연구 관련 정보를 교류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 한일간 임상분야의 발전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이날 협약식 후에는 일본 교토대학 Koji Kawakami 교수가 'Research and Biotechnology Therapeutics and Regenerative Medicine Products in Japan'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해 청중들의 호응을 얻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