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구미병원, 소화기센터 개소

장종원
발행날짜: 2009-04-06 16:45:53
  • 내시경 검사 전문화 및 확대 실시

순천향대학교구미병원(병원장. 오천환)은 최근 소화기계 질환의 신속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소화기센터’를 개소했다고 6일 밝혔다.

병원은 이번 센터 개소를 통해 최근 늘어나고 있는 소화기질환에 대한 환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춤형 진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화기내과 전문의 3명을 추가 영입하고 기존 내시경검사실을 확장해 쾌적한 공간을 마련, 점막하 종양이나 조기위암, 췌담도계 병변을 좀더 정확하게 검사하기 위한 최첨단장비 초음파내시경도 도입했다.

또한 시설적인 보강과 함께 환자의 편의제공을 위해 금식한 내원환자에 한해서는 당일 진료 및 검사를 시행해 진료부터 진단, 내시경적 치료가 가능한 원스톱진료 시스템을 갖췄다.

소화기내과 이태일 교수는 “우리병원 소화기센터는 최첨단검사장비와 최상의서비스로 환자들을 맞을 준비가 됐다”며 “소화기센터 개소로 내시경 검사를 전문화 하고 확대 실시해 지역민들의 소화기계질환 예방과 치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개소식은 지난달 28일 열렸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