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민 교수, 국제뇌혈관수술학회 최우수 구연상

고신정
발행날짜: 2009-11-22 17:07:17
  • 한양대학교구리병원 신경외과

한양대학교구리병원 김재민 교수(신경외과)가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제9차 국제뇌혈관수술학회에서 최우수 구연상인 'YNS Award(Young Neurosurgeons Award)'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수상논문은 지난 8월 국제저명학술지인 'Surgical Neurology' 72권 2호에 발표된 '두개골 바닥에 붙어 있어 수술이 어려운 저위 내경-후교통동맥부 뇌동맥류 수술을 비교적 간단한 방법을 통해 쉽게 수술할 수 있는 방법'으로, 논문은 뇌혈관수술에서 중요한 수술방법을 소개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한양대학교구리병원 교육연구부장을 맡고 있는 김 교수는 대한신경외과학회 편집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대한신경외과학회 총무 부위원장, 대한뇌혈관외과학회 기획·홍보위원장, 대한두개저외과학회 보험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또한 오는 2013년 국내 개최 예정인 세계신경외과학회 학술부위원장과 미국신경외과학회 정회원 등 세계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학술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