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 2009 감성서비스 대회 성료

발행날짜: 2009-12-07 09:53:32
  • 10개 팀 참여 고객서비스 강화방안 발표

제일병원(원장 목정은)이 최근 모아센터 대강당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2009 감성서비스경진대회'를 개최했다.

7일 제일병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리스(IRIS, I’m Ready Immediate Satisfaction' 컨셉으로 계절별, 상활별 응대 매뉴얼을 표준화 및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방안을 발표한 원무과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우수상은 손잡아 주기, 칭찬하기, 보호자 격려하기 등 임신부들이 느끼는 출산의 고통과 감동을 의료진들도 함께 교감함으로써 임산부가 편안한 마음으로 출산할 수 있도록 한 모아간호과가 차지했다.

이외 병동간호과, 외래간호과, 수술간호과, 영상의학과, 총무과, 진단검사의학과 등 8개 과가 참여해 진료현장에서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했다.

목정은 원장은 "의료는 서비스업으로 앞으로 어느 병원이 좀 더 고객의 마음을 자극하는 서비스 시스템을 마련하느냐가 경쟁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제일병원은 꾸준한 서비스 개선활동을 통해 계속해서 고객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여성전문병원의 자리를 확고히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