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협, 내년 상반기 네이버 상담한의사 선발

발행날짜: 2009-12-09 15:11:02
  • 4차 모집 이달 말까지 접수…내년 1월 위촉식

한의사협회 네이버 한의 컨텐츠 제휴 운영위원회(위원장 이상봉 홍보이사)가 2010년 상반기(4차) ‘네이버 지식iN 상담 한의사(이하 네이버 상담 한의사)’를 선발한다.

2010년 상반기(4차) 네이버 상담 한의사 신청기간은 12월 7일(월)부터 12월 31일(목)까지이며, 내년 1월 중 위촉식 및 워크숍을 갖는다.

이번에 선발되는 네이버 상담 한의사는 2010년 1월부터 네이버 지식iN에서 한의학 관련 의료 상담을 담당하게 되며, 국민들에게 올바른 한의학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특히 ▲답변 상단에 상담 한의사 사진, 이름 상담 분야 등이 삽입된 배너 노출 ▲학력, 경력, 저서 등이 ‘네이버 인물검색 DB’에 등재 ▲모든 관련 답변 중 최우선으로 채택되어 ‘네이버 의학정보 답변 코너’ 최상단에 게재 ▲네이버 지역검색에 ‘지식iN 상담 한의사’ 표시 ▲한의학 홍보 칼럼 연재기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네이버 한의 컨텐츠 제휴 운영위원회 이상봉 위원장은 “지난 1년여 동안 네이버 상담 한의사들의 활발한 의료상담을 통하여 국민들에게 올바른 한의학 지식과 정보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한의학을 홍보하고 국민건강을 지킨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있는 회원분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의협 김현수 회장은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한의학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요즘, 네이버 상담 한의사들의 역할은 정말로 중요하다”며 “네이버 한의학 의료상담을 통하여, 국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한의학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한의학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의협은 (주)NHN와의 업무협약에 따라 2009년 1월 13일부터 한방 8과를 중심으로 네이버 지식iN 의료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