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 탈모약 '프로페시아' 1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이석준
발행날짜: 2010-04-26 09:45:01
  • 지난 24일, 서부 노인요양센터서 두피 마사지 서비스 제공

한국MSD 임직원들이 노인요양센터를 찾아 두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MSD는 지난 24일 탈모 치료제인 '프로페시아' 출시 10주년을 맞아 서부 시립 노인요양센터 노인들을 대상으로 두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러브 인 액션' 임직원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는 프로페시아 마케팅 및 영업 담당 직원들이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이외에 스티브 워너(Steve Warner) 스페셜티 사업부 본부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프로페시아와 연계한 봉사 활동인 두피 마사지 전문가로부터 교육을 받은 후, 서부 시립 노인 요양 센터의 치매 노인 및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에게 두피 건강에 유용한 생활 상식을 제공하고 손과 두피 마사지 용 브러시를 이용해 두피 마사지 봉사를 실시했다.

또 노인들의 식사 도우미 및 노인요양 센터 청소, 말동무 봉사는 물론, 치매 예방에 효과적인 맨손 체조를 노인들과 함께 하고 장기자랑 대회를 진행했다.

한국MSD '프로페시아' 영업 담당 유승환 과장은 "'프로페시아' 10주년이라는 의무와 함께 노인들에게 정성스런 두피 마사지를 제공, 자칫 무료해질 수 있는 토요일이 매우 뜻 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