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신의학병원, 개원 기념 신의학 올림픽

안창욱
발행날짜: 2010-06-16 20:33:30
  • 이틀간 레크레이션 및 스포츠 열전…"즐거운 근무환경 조성"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원장 허주엽)은 최근 이틀간 개원 기념 신의학 올림픽 행사를 개최했다.

신의학 올림픽 행사는 즐거운 직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레크레이션 및 스포츠 등을 묶어 교직원의 화합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조직 문화를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 전날 병원앞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토너먼트를 가졌으며, 2인 1팀이 총 8강으로 진행되어 열띤 e-game 대결을 벌였다.

첫날은 개막식 행사로 성화봉송 이벤트, 신의학올림픽 선서문, 부서별 30초 응원 퍼레이드가 있었으며, 핸드볼 승부던지기, 짬뽕양궁, 림보전, 사랑의 릴레이가 열렸다.

둘째날에는 탁구 결승 및 단체줄넘기 종목 대결을 가졌고, 별관 강당에서는 개원기념 호프데이 행사를 마련했다.

허주엽 원장은 “이번 행사가 선의의 경쟁을 통한 부서간 장벽 허물기 등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기여했다”며 “앞으로 즐거운 근무 분위기 조성을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긍정적인 병원 문화를 선도하자”고 교직원을 독려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