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정보지식협의회(PIKA) 체육대회 성료

강성욱
발행날짜: 2004-06-22 09:50:22
  • 친목 도모 및 단합, 37개사 180명 참가

제약정보지식협의회(PIKA)가 지난 19일 회원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비가 내리는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37개 회원사에서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개팀(캅셀, 정제, 주사, 연고팀)으로 편성해 축구,피구 등 다양한 경기를 진행했다고 주최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종전과 달리 회원사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하여 회원사 직원과 초청인사를 각각의 팀에 분배편성 하였으며 각자의 팀이 우승을 위해 단합된 모습으로 응원을 하기도 했다.

PIKA 회장 김동중(근화제약 경영정보팀장)은 “회원사 전 직원이 모여 사고없이 무사히 마친것에 대해 감사하며 또한 한자리에 모일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각 회원사의 임·직원 분들 및 초청회사 임,직원 분들 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체육대회 결과 캅셀팀이 전체 우승을 차지했으며 대화제약 김길성 대리, 한미약품 김경희 팀원이 최우수 선수상을 거머쥐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