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병원 구내 10개 병원과 협력 체결

조형철
발행날짜: 2004-07-04 21:37:00
  • 성동구내 의료기관과 협력체계 구축, 상호지원

한양대학교병원(원장 우영남)은 지난 6월 30일 동관 4층 회의실에서 성동구내 10개의 개인병원과 협력의원 체결 및 조인식을 개최하고 상호발전을 위한 활발한 교류를 다짐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한양대병원 우영남 병원장, 남정현 부원장, 박문일 교육연구부장, 신덕신 간호부장 등을 비롯한 협력 병원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협력을 체결한 의료기관은 금호정신과의원(원장 반영진), 박상학소아과의원(원장 박상학), 사랑의안과(원장 안윤구), 아가페신당의원(원장 문찬희), 안진균피부과의원(원장 안진균), 연세정형외과(원장 황준호), 최비뇨기과의원(원장 최백남), 하나가정의원(원장 하성훈), 한사랑외과의원(원장 김성우), 효성의원(원장 전인석) 등이다.

박 교육연구부장의 한양대병원 현황소개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협약서 조인 및 교환, 협력의원 인증서 증정,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양대병원과 협력의원은 진료 및 교육에 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상호지원 함으로써 지역사회 주민의 보건 및 의료의 질 향상에 힘쓰기로 했다.

이날 우 원장은 "진료의뢰 및 회송, 최첨단 의료기술에 대한 자문 및 견학, 의학정보 교류 등을 통해 양병원이 서로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하자"고 말했다.

학술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