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나누리병원, 메디컬 스포츠 클리닉 개소

안창욱
발행날짜: 2010-11-21 19:51:54
  • 25일부터 본격 운영…수술, 재활 등 토털 케어 시스템

인천 나누리병원은 오는 25일 ‘나누리 메디컬 스포츠 클리닉’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기존 3층의 운동센터에서 8층의 넓은 공간으로 확장오픈한 나누리 메디컬 스포츠 클리닉은 프로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스포츠 손상에 대한 비수술 운동요법 및 수술 후 재활, 심리상담과 영양상담을 체계적으로 제시하는 스포츠 트라우마 토털 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신경외과, 정형외과, 내과, 정신과 등 전문 의료진들과 전문 운동 트레이너가 한 팀으로 구성돼 있으며, 치료 대상은 디스크·요통 등 척추 관련 질환을 비롯해, 무릎·발목 손상, 오십견·테니스엘보 등 관절통증, 자세 교정 등 다양하다.

최첨단 근력테스트기 등 다양한 진단 장비를 통해 환자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그에 따른 단계별 운동을 처방 및 지도해 맞춤 치료를 제시할 예정이다.

개소식을 기념해 26일 오후 2시에는 ‘척추관협착증의 최신치료와 허리튼튼 운동법’이라는 주제로 신경외과 김우재 과장의 건강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후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허리를 강화시키는 운동법에 대한 트레이너의 교육도 별도로 마련된다. 비용은 무료이며,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문의 : 1688-9797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