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목동병원, 고혈압 건강강좌 실시

발행날짜: 2010-11-24 14:56:29
  • 무료 혈당·혈압 측정 다양한 이벤트 마련

편욱범 심혈관센터장
이대목동병원(원장: 김승철)이 ‘고혈압 주간(매년 12월 첫째 주)’을 맞이해 12월 1일 대회의실에서 환자 및 보호자, 지역 주민 등을 대상으로 ‘고혈압이 있는데 증상이 없어 치료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라는 주제하에 건강 강좌를 개최한다.

이대목동병원 심장혈관센터(센터장: 편욱범)와 한국고혈압관리협회가 주최하고 대한고혈압학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건강 강좌는 편욱범 심혈관센터 소장의 ‘고혈압의 위험성’, 정익모 순환기내과 교수의 ‘고혈압의 식사 조절’, 권기환 순환기내과 교수의 ‘걸으면 다리가 아파요’등이 소개된다.

이번 강좌는 오전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열리는데 금식하고 온 고객들에게는 무료 혈당검사가 제공되며, 혈압 측정, 건강 설문 등 다양한 행사도 있을 예정이다.

이번 강좌를 준비한 이대목동병원 편욱범 심장혈관센터장은 "고혈압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으로 잘못 알려진 건강 상식으로 인해 병을 키우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강좌는 고혈압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을 통해 고혈압 관리 및 치료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