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의사회 '피임 바로알기 홍보 공모전'

발행날짜: 2011-06-12 16:47:41
  • 공모전 상위 8개팀 선정…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

대한산부인과의사회(회장 박노준)는 '와이즈우먼 캠페인'의 일환으로 '피임 바로알기 홍보활동 공모전'을 개최한다.

'피임 바로알기 홍보활동 공모전'은 피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확산하고, 피임 상담을 위한 산부인과 방문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통합적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기획안을 모집하는 공모전.

수상팀에게는 1000만원 이하의 상금이 주어지며, 캠페인의 후원사인 바이엘코리아와 홍보대행사인 에델만코리아의 인턴 최종면접 특전 등 다채로운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공모전은 홍보∙마케팅 기획안을 제출하는데 그쳤던 일반적인 기존의 공모전과 달리 대학(원)생 참가자들이 그들의 홍보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1차 심사에서 선정된 상위 8개 팀은 약 세 달의 기간 동안 산부인과 전문의는 물론, 국내 홍보∙마케팅 전문가의 자문을 받으면서 각자 제안한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며, 이 기간 동안의 활동을 평가해 최종 수상 팀이 결정된다.

산부인과의사회 박노준 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여성이 본인의 건강을 주도적으로 관리해나가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을 가진 학생들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과정에 책임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참가대상은 국내외 대학(원)에 재학 중인 개인 및 5인 이하 팀이며, 다음달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wwac.co.kr)를 통해 제안서를 접수할 수 있다.

한편, 보다 상세한 공모전 소개를 위한 오리엔테이션은 6월 17일(금) 5시 30분에 진행되며 장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