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마랩스, 겨드랑이 스토리 공모전 수상작 발표

정희석
발행날짜: 2016-01-28 13:20:39
  • 456건 응모작 중 19건 선정…겨드랑이 클리닉 홈페이지 게재

미라마랩스가 겨드랑이 땀이나 털, 냄새 등에 대한 토털솔루션을 제공하는 겨드랑이 클리닉(www.armpitclinic.com) 웹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겨드랑이 스토리 공모전’을 지난 17일 마감하고 19개 우수작을 선정해 발표했다.

총 456건의 응모작이 접수된 이번 공모전은 겨드랑이 땀과 냄새로 인한 웃지 못할 경험들을 공유하고 겨드랑이 다한증·액취증 극복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비슷한 문제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공감대와 용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 형태는 ▲웹툰 ▲영상(UCC) ▲시 ▲수필 등으로 다양화했으며 각 작품의 ▲표현력 ▲완성도 ▲주제연관성 ▲창의성 ▲성실성 등을 평가해 최종 19건의 우수작을 선정했다.

대상작 ‘따뜻한 엄마가 알아야 할 겨드랑이 상식’은 결혼 전부터 과도한 겨드랑이 땀과 냄새를 가진 남편, 그리고 출산으로 인해 겨드랑이 땀이 많아진 본인의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겨드랑이 땀과 냄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음을 재치 있게 소개했다.

또 최우수상 수상작 ‘응답하라 겨드랑이’는 중학교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 3명의 과거 콤플렉스였던 겨드랑이 땀, 냄새, 털에 관련된 흑역사를 웹툰 형식으로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들 수상작은 추후 겨드랑이 클리닉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수상작 모음집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며, 겨드랑이 관련 고민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홍보 마케팅 콘텐츠로도 활용된다.

미라마랩스 관계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과도한 겨드랑이 땀이나 냄새로 인해 불편함을 느껴도 이를 말 못할 고민으로 여겨 발생원인 및 치료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기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겨드랑이 스토리 공모전을 통해 겨드랑이 땀, 냄새에 얽힌 생생한 스토리를 발굴하는 동시에 효과적인 치료방법을 널리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