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의사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만원 전달

발행날짜: 2017-01-23 09:13:16
  • 적십자사에도 특별회비 200만원 기부 "따뜻한 사회 위해 솔선수범할 것"

경상북도의사회(회장 김재왕)는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및 희망 나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최근 '희망 2017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에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설을 맞아 경상북도 내 소외 이웃에게 작은 용기와 희망을 전하자는 취지로 회원들의 십시일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또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강보영)에는 적십자 특별회비 200만 원을 전달했다. 특별회비와는 별도로 적십자사와는 매년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를 열기도 한다.

전달식에는 김재왕 회장과 안동시의사회 장완섭 회장, 문상웅 총무이사와 경북적십자사 강보영 회장,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현수 회장이 참석하였다.

김재왕 회장은 "소외 이웃들이 좀 더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의사 회원들이 솔선수범해 참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