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안 병원·대전보건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정희석
발행날짜: 2019-01-21 14:36:02
  • 실무중심 교육과정 연구개발·상호 기술협력 도모

재단법인 베스티안 병원(이사장 김경식)은 지난 17일 대전보건대학교(총장 이강오)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대전보건대 이강오 총장, 이병기 부총장, 김원수 대외협력처장, 김정연 의무행정정보과 학과장, 이성인 교수, 임남구 교수와 베스티안 병원 윤천재 의료원장, 신재준 진료과장, 정지윤 진료과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 자리에서 학생들의 현장실습과 관련 분야 교육과정 공동개발 및 상호 기술협력, 연구개발 협력 등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베스티안 병원과 대전보건대는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현장실무교육 촉진을 약속하며 이를 바탕으로 학생취업을 위한 공동 협력체계 구축, 산학협력을 통한 교육과정 및 교재 공동개발, 학생 현장실습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대전보건대는 보건의료산업계열 특성화 대학이라는 장점을 살려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해 토털 헬스케어 인재 양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베스티안 병원은 지난해 11월 충북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에 종합병원과 중증화상센터에 이어 오는 22일 베스티안 임상시험센터 연구병동을 개소한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