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 ‘베풀고 나누고 베나실’ 후원 물품 전달

정희석
발행날짜: 2019-11-12 11:13:00
  • ‘보행자의 날’ 맞아 하지정맥류 치료 중요성 인식 제고

지난 11일 오전 서울시 강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베풀고 나누고 베나실’ 나눔 전달식이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메드트로닉 관계자, 강남종합사회복지관 조준배 관장(뒷줄 맨 왼쪽),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활짝 웃고 있다.
메드트로닉코리아가 지난 11일 오전 서울 강남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이날 ‘보행자의 날’을 기념해 ‘베풀고 나누고 베나실’ 후원 물품 전달식을 열고 다리 건강과 안전한 보행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수면 양말 총 1111켤레를 지원했다.

후원 물품 지원은 다리 모양을 닮은 ‘11자’와 이웃을 뜻하는 ‘1+1’을 더해 ‘가까운 이웃을 돌아보고 하지정맥류 치료의 필요성을 알리자’는 의미도 담고 있다.

유승록 메드트로닉코리아 전무는 “비록 작은 마음이지만 나눔을 통해 많은 분이 다리 건강과 하지정맥류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메드트로닉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더 멀리, 다 함께’ 나아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앞서 지난 8월 의료용 접합제를 활용한 하지정맥류 치료법 ‘베나실’(VenaSeal) 및 질환 정보·치료 중요성을 알리는 같은 이름의 캠페인을 진행해 조성한 후원금 1000만원을 강남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해 도움이 필요한 하지정맥류 환자들의 진단과 치료를 지원했다.

이밖에 직원과 회사 매칭 펀드를 통해 심장병 환아들의 수술을 지원하는 ‘300의 기적(Miracle of 300)’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역사회 및 환자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