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어린이 수술돕기 자선골프대회’개최

강성욱
발행날짜: 2003-08-27 19:25:55
  • 열린의사회 주최, 한국마이팜 후원으로 열려

열린의사회가 주최하고 한국마이팜이 후원하는 ‘몽골어린이 수술 돕기 자선 골프대회’가 개최됐다.

주최측은 지난 25일 경기도 광주시 남촌 CC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고병석 열린의사회 이사장을 비롯 한국마이팜제약 허준영 대표, 이무일 열린의사회 의사회장 등 1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신페리오 핸디캡 산출 방식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주최측은 1천500만원의 기금을 모아 열린의사회에 전달했으며, 열린의사회는 난치병을 앓고 잇는 몽골어린이 5~6명을 국내로 초청, 수술해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우승은 심창보씨(원우교역대표)와 박한이씨(열린의사회 자원봉사회장)가 차지했고, 남녀 메달리스트에는 71타를 친 이상일씨(KT기술단장)와 77타를 친 가수 배인순씨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열린의사회는 지금까지 이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러시아 한인동포, 우즈베키스탄 한인동포, 몽골 등의 의료사업에 사용했고 지난해에는 연세의료원에 생활이 어려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1,0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학술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