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C+'광고에 최진실·손현주 모델

정인옥
발행날짜: 2005-12-12 15:44:51
  • 일동, '피로에서 피부까지, 똑부러지게'으로 항산화제 강조

방송광고 장면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은 최진실, 손현주씨를 새 광고 모델로 기용, 종합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씨플러스'의 새로운 TV-CM을 운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인기 드라마 '장밋빛 인생'의 두 주인공 최진실, 손현주씨를 모델로 기용했다는 것부터 화제가 되었던 이번 아로나민씨플러스 CM은 부부가 탱고를 추며 예전같지 않은 체력과 피부를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코믹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광고 후반에 '피로에서 피부까지, 똑부러지게!'란 최진실씨와 손현주씨의 멘트는 비타민 C와 E, 셀레늄, 아연 등 대표적인 항산화제가 보강된 아로나민씨플러스가 육체피로는 물론 피부건강까지 효과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짧고 명쾌한 슬로건과 멘트로 소비자들에게 강한 설득력을 보여주는 광고"라며 "이번 광고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제가 대폭 보강된 제품 특성을 표현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