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아름다운 가게' 나눔행사 성료

고신정
발행날짜: 2006-12-21 09:48:02
  • 전국 7개점에서 의류, 도서, 생필품 등 7천여점 판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창엽)은 지난 19일 '아름다운 가게'(이사장 이해동) 전국 7개점에서 나눔마당 행사를 가졌다.

심평원은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임·직원으로부터 7천여점의 물건을 모았으며, 임원들은 동양화 등 애장품을, 직원들은 의류, 가방, 화장품, 주방용품, 음반, 도서, 장식품 등 7천여점의 다양한 물품을 기증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평원 직원 85명이 1일 판매 도우미로 나섰으며, 가게를 방문한 고객들에 심평원에서 홍보용으로 제작한 달력, 수첩 등을 배포하기도 했다.

김창엽 원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뜻이 점점 커지고 일상생활 및 직장생활에서도 나눔과 봉사의 정신이 항상 계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가게은 이날 심평원 임직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으며, 심평원 수원지원의 김경미 직원은 137점의 물품을 기증하여 '아름다운 기증왕'상을 수상했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