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보트, 창립 20주년 성년 장미꽃 전달

이창진
발행날짜: 2008-05-19 19:38:40
한국애보트(대표 라만싱)가 지난 19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직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장미꽃을 전달했다.

올해로 성년이 된 애보트는 그동안 경쟁력 있는 영업직 직원과 임원에 차량 지급 및 유류비, 보험, 주차 등 차량 관리 지원과 인센티브 프로그램, 주식 15% 이상 할인 매입(ESPP), 건강검진, 문화와 체육활동 지원 등을 펼쳐왔다.

또한 여성 친화 기업으로 임산부와 출산후 여성을 위한 '엄마의 방'을 비롯하여 '올해의 일하는 엄마상’ '육아 휴직 후 본 업부 복귀 사례' 등을 진행했다.

애보트는 더불어 가족친화 경영을 표방하면서 '애보트 패밀리 데이' '탄력적 근무시간' '배우자 출산 휴가 지원' '자녀 출산 선물' 등을 병행하고 있는 상태이다.

애보트 관계자는 "직원들의 지속적 성장과 발전 독려 프로그램을 마련해 대학원 등 자년 학비 지원과 멘토링, 해외근무 등 정규직과 비정규직 모두 동일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