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목동, 조직개편 고객만족에 초점

발행날짜: 2008-09-01 11:23:23
  • CS실·QI실 신설…임상교원 적극적인 경영 참여 도모

이대목동병원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대목동병원은 고객만족 경영을 가속화하고자 조직 확대개편을 추진키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일단 기존의 적정진료실을 적정진료센터로 확대 개편하고 산하에 CS실과 QI실을 신설했다. 또 법무팀도 법무실로 확대 개편, 환자들의 민원 상담에 집중토록 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이대목동병원은 마취통증의학과 정락경 교수를 적정진료센터장에 임명하고 알레르기내과 조영주 교수를 CS실장에 소아청소년과 박은애 교수를 QI실장에 각각 발령했다.

또한 '이화'브랜드 관리업무와 전산 업무를 체계적으로 수행하고자 의료원 직속으로 기획조정실 내 홍보실장(산부인과 주웅 교수)과 전산실잘(이비인후과 변성완 교수)를 각각 임명했다.

이대목동병원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고객관리 전담 부서 및 대외 업무 전담부서를 집중 확대, 개편함으로써 그동안 추진했던 고객만족 최우선 경영과 중장기 지속적 성장을 위한 대외 경쟁력 확보 작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