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11일 보건산업단체장 초청간담회

조형철
발행날짜: 2004-02-09 15:33:51
  • 국가보건산업 실질적 지원주체 거듭의지 밝혀

최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이경호 원장은 오는 11일 오전 8시 팔래스호텔에서 보건산업단체장을 초청, 간담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국가 보건산업 발전의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원 주체로 진흥원이 거듭나려는 모습과 이경호 원장의 의지를 알리고 산업체의 협조를 구하려는 목적에서 개최된다.

또한 진흥원이 산업현장 중심의 사업, 산업제도․정책의 지속적인 개선, 산업체와 정부와의 가교역할 수행 등 실질적 업무를 수행한다는 업무추진방침을 설명하고, 산업진흥을 위한 현안과제에 대해 보건산업단체장과 구체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간담회에는 대한의사협회 김재정 회장, 대한병원협회 김광태 회장, 대한약사회 한석원 회장, , 대한치과병원협회 장영일 회장, 대한치과의사협회 정재규 회장, 대한한방병원협회 박상동 회장, 대한한의사협회 안재규 회장 등 의료계 단체장들이 참가한다.

이와 함께 대한화장품공업협회 서경배 회장, 보건산업벤처협회 박인출 회장, 의약품수출입협회 정승환 회장,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남승우 회장, 한국식품공업협회 박승복 회장, 한국의료용구공업협동조합 김서곤 이사장, 한국의약품도매협회 주만길 회장, 한국제약협회 김정수 회장과 이장한 이사장 등이 참석한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