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반 사랑 나누기, 생명 더하기’ 캠페인

강성욱
발행날짜: 2004-03-02 18:27:20
  • 한국노바티스, 개원의 633명과 진행 2천여만원 후원해

한국노바티스가 2일 한국심장재단에서 ‘디오반 사랑나누기, 생명 더하기’ 캠페인 2차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심장재단 이용각 이사장, 한국노바티스 피터마그 사장등 1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1차 후원금 전달식 이후 적립된 2천225만원이 전달됐다.

지난해 3월부터 진행된 '디오반 사랑 나누기, 생명 더하기 캠페인'은 전국의 개원의에서 고혈압 치료제 디오반을 처방하는 금액의 1%를 적립해, 형편이 어려운 심장병 환자들을 도와주는 프로그램.

1차 후원금은 지난해 8월 약 960만원을 전달해 6명의 환자들을 후원했으며, 올해는 12명의 환자들을 후원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국노바티스 피터 마그 사장은 "뜻 깊은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보다 더 많은 환자들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개원의 여러분들의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국심장재단 이용각 이사장은 "심장병 환자 돕기에 전국의 의사들이 참여한 캠페인이라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캠페인에 참여하는 국내 여러 지역의 의사들과 한국노바티스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현재 디오반 캠페인에는 633개 병원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말가지 참여 의원을 1004곳으로 늘릴 예정이며 디오반을 처방하는 개원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02-768-9227)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