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엘, 줄기세포 화장품 개발 성공

이창진
발행날짜: 2009-05-15 08:32:47
  • 질병 전염 가능성 배체, 일본과 미국 등 고객 확대

알앤엘바이오(대표 라정찬)는 14일 지방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줄기세포 화장품을 제조하는 방법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알앤엘바이오는 자신의 지방줄기세포로부터 천연성장인자들을 많이 분비하게 하는 최적의 공정을 확립했으며, 이미 개발된 무균·무바이러스 품질관리 방법을 접목하여 최초로 고객맞춤형 줄기세포 화장품을 개발했다.

고객맞춤형 줄기세포화장품은 일부에서 우려하고 있는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질병감염균 등의 전염 가능성이 원천적으로 배제되며, 효능면에서는 어린 줄기세포를 이용하므로 피부재생을 통해 피부의 나이를 젊게하는데 획기적인 제품이다.

알앤엘바이오는 하반기부터 세계 최초 고객맞춤형 줄기세포화장품 사업을 모델 서정희씨와 협력하여 우선 일본 동경의 유명인 및 부유층 고객을 대상으로 시작하고 미국 베버리힐즈, 프랑스 파리의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알앤엘 관계자는 "세계 프리미엄 시장을 지배할 수 있게 됨은 물론 향후 3년내 만 명의 고객을 확보하여 10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거둘 것"이라고 전망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