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론 패취, 발매 1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이석준
발행날짜: 2010-02-09 13:55:00
  • 국내외 340여 명 치매 전문가 참석

한국노바티스(대표 피터야거)는 최근 부산 지역에서 국내외 340여 명의 치매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엑셀론 패취'(성분명 라바스티그민) 발매 1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심포지엄에서는 국내 치매환자를 대상으로 '엑셀론 패취' 다기관 임상연구의 중간결과가 소개됐고, 미국 UCLA 대학알츠하이머병연구센터 제프리커밍스 교수의 <치매질환에서의이상행동과 관리> 주제 강연이 진행됐다.

또 <다른분야의 전문가들이보는 각각의치매 관련질환의 시각>이란 주제로 정신과, 신경과, 재활의학과전문의가 알츠하이머병, 루이소체 치매, 뇌혈관성 질환을동반한 치매, 치매관련 이상 행동에 대한 강연도 이어졌다.

대한치매학회 이사장 한설희 교수(건국대학병원신경과)는 "'엑셀론 패취'는 환자의 치료순응도를 높이는 한편, 치매환자를 돌보는 가족들의 약물투여 편의성을 높인 경피흡수제형의 독특한 치매치료제"라고 평가했다.

'엑셀론 패취'는 1일 1회 피부에 붙이는 세계 유일의 패취형 치매치료제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