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동의대, 동계 교수 세미나 개최

발행날짜: 2011-02-17 17:23:59
  • 교육과 연구, 의료의 미래 트렌드 등 주제

관동의대(학장 연동수)가 최근 동양 인재개발원에서 동계 교수세미나를 개최했다.

17일 관동의대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관동대 박희종 총장과 이왕준 의료원장, 연동수 학장을 비롯, 기초 및 임상교수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과 연구, 의료의 미래 트렌드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가정의학교실 김상환 교수가 '의학과 학생에 의한 강의평가서의 활용에 대해 발표했으며 응급의학교실 고재욱 교수의 '임상실습과 임상실기 교육의 연계'에 대한 강연을 이어갔다.

또한 정지훈 교수(관동의대 명지병원 IT융합의학연구소장)가 'Nano IT 융합의학의 미래'에 대해 강의했고 김승환 부장(BT 융합연구부)이 'IT융합의학 및 디지털병원'을 발표했다.

한편, 관동의대 명지병원은 2011년의 핵심과제로 '연구중심병원 아이콘 정립'을 정하고 Nano IT 융합의학 및 다양한 연구과제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