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성모 자원봉사센터, 병원 발전기금 전달

발행날짜: 2016-11-28 10:54:15
  • 제37회 자원봉사자의 날 개최, 3000만원 전달

가톨릭대 여의도성모병원은 지난 25일 4층 강당에서 170여명의 자원봉사자를 비롯해 권순용 의무원장과 안종배 영성부원장 신부가 참석한 가운데 '제37회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그동안 병원 곳곳에서 조건 없는 봉사로 사랑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으로 마련된 이 날 행사는 2016년 한해 주요 활동 보고에 이어 개근자 21명, 장기 근속자 21명, 그리고 퇴임자 3명 등 총 45명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또한 성물팀에서는 그동안 성물을 판매해 발생한 수익금 3000만원을 병원 발전기금으로 전달하여 병원의 발전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이어 안종배 영성부원장 신부의 집전으로 '제37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 미사가 이어졌고 오후에는 사랑을 주제로 한 해설이 있는 클라리넷 콘서트로 즐겁고 유익한 자리를 마련했다.

권순용 의무원장은 "국내 민간자원봉사의 효시인 본원 자원봉사자 분들께서 항상 친절하게 안내하고 봉사해주심에 환우 및 그 가족들이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병원과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머니와 같은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