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의대생들, 부천시민 나눔 연주회 개최

발행날짜: 2017-08-07 10:34:53
  • 19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순천향대 의과대학 오케스트라 피아체볼레가 오는 19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부천시민과 함께 하는 한여름의 힐링 클래식'을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카르멘 전주곡, 죽음의 무도, 미션 임파서블, 사운드오브뮤직 등 유명 클래식 곡부터 인기 있는 영화 OST까지 다양한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또한 멘토-멘티 결연을 맺은 (사)나눔과 섬김 우리소리합창단과 합동 공연을 펼쳐 나눔 연주회의 의미를 더한다.

피아체볼레는 연주회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을 우리소리합창단에 기부하고 있다.

김형철 피아체볼레 지도교수(순천향대 부천병원 외과 교수)는 "1978년에 설립된 피아체볼레는 매년 나눔 연주회를 통해 순천향의 설립이념인 인간사랑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며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아름다운 선율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연주회는 순천향대학교,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동문회와 교수협의회, 부천시청이 후원했으며 연주회는 무료고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