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의사회 송년의 밤서도 "궐기대회 참여" 독려

박양명
발행날짜: 2017-12-06 17:59:03
  • "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일…적극 관심과 참여 부탁"

경상북도 경산시의사회(회장 최경태)는 지난 5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회원 및 가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행사에는 경북의사회 김재왕 회장을 비롯해 경산시 최영조 시장,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선미 경산청도 지사장, 경산중앙병원 정민혜 이사장, 서용덕 보건소장, 김홍웅 원로회원 등이 참석했다.

최경태 회장은 "이번 주로 다가온 전국의사 총궐기대회는 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일이기에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재왕 회장도 "문재인케어 대응 및 한의사 현대 의료기기 사용 저지를 위한 전국의사 총궐기대회의 성료를 위한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산시의사회는 이석균 회원에게 개원 30년 공로패와 회무에 적극 협조해준 회원에게 유공회원 표창을 했다. 김종영 회원에게 복지부장관 표창을, 장재혁·서원준 회원에게는 경산시장 표창을 했다.

또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경산시의사회 200만원, 이석균·이승재 회원 100만원)을 경산시에 전달했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