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2018년 MSC 전 직원 해외 워크샵 진행

발행날짜: 2018-03-28 17:16:08
유영제약(대표 유우평)이 MSC 전 직원을 대상으로 3박5일 필리핀 세부에서 해외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영제약은 두차례에 걸쳐 3월 13일부터 17일까지는 종합병원부,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의원사업부 워크숍을 진행 했으며, 사장님을 비롯해 135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MSC 워크샵은 유영제약의 MSC의 역할은 무엇이고, 현재 치열한 영업환경 속에서 경쟁력 강화를주제로 부서별 워크샵을 진행 하였다. 직원들이 제시한 방안을 바탕으로 차별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고객에 감동을 전할 것 이라고 밝혔다.

유우평 대표는 “유영 구성원 개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다. 최근 어려운 영업환경을 극복하기 위하여 직원들은 열정과 끈기 그리고 고객에게 진심을 다하는 자세를 통해 현재의 어려움을 함께 해쳐나가자”고 말했다.

MSC 영업사원은 “매년 우수사원을 통한 해외연수를 진행하는 것과 다르게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워크숍은, 회사에서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가치를 인정해주는 모습에서 큰 감명을 받았으며, 또한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가치가 있었던 것 같다”고 말을 전했다.

앞으로도 유영제약은 자신의 업무역량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제도적으로 시스템을 보완할 것이며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직원들의 복지정책 또한 더욱 더 확대할 것이라 전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