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빌리지, 액티브시니어페어 2018 참가

정희석
발행날짜: 2018-05-16 11:06:39
  • 전동침대 ‘휴먼케어 T30SU’ 출품…복지용구 전시관 마련

홈헬스케어 전문기업 케어빌리지(대표 서웅교)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액티브시니어페어 2018 레하 특별관 모델하우스’에서 전동침대 모델 ‘휴먼케어 T30SU’를 선보인다.

휴먼케어 T30SU는 자세유지가 어려운 마비 또는 편마비 환자를 위한 사이드업 전동식 의료용 침대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으로부터 고령친화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

사이드업 전동침대는 침대 양 옆 가장자리 사이드 등받이가 위로 올라가 침대를 오목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신체 기울어짐 및 낙하사고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또 양쪽 또는 한쪽 사이드만 올리는 것이 가능해 환자 상황에 따라 자세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주고 간호와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만일의 사고에 대응할 수 있는 오작동 방지 안전키와 다중입력으로 상황에 맞게 각 기능을 동시 작동시킬 수 있는 리모콘, 환자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기 위해 5개 판으로 구성된 매트리스 등 환자와 간호·간병인 모두에게 안전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케어빌리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이 휴먼케어 T30SU를 실제로 보고 체험할 수 있게 ‘레하 홈케어 특별관’에 복지용구 전시관을 마련해 제품 체험과 복지용구 정보를 제공한다.

서웅교 대표는 “장시간 누워 지내야 하는 노인이나 환자에겐 편안하고 안전한 전동침대가 필수이며 이들과 함께하는 간호·간병인의 환경 또한 고려했을 때 휴먼케어 T30SU는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이 휴먼케어 T30SU와 같은 우수한 복지용구를 다양하게 체험함으로써 전동침대 등 제품 선택 시 적절한 도움과 조언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