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벨로테로 활용 안티에이징 정보 공유

심포지엄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상을 지원하는 멀츠 세렌디피티 캠페인 일환으로 최신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정보를 공유하고 의료진과 소비자가 원하는 요구에 부합하는 ‘멀츠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심포지엄을 위해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권위자인 파비(Dr. Sabrina Guillen Fabi) 의학박사가 특별히 방한해 국내 의료전문가들과 최신 안티에이징 정보를 나눴다.
파비 박사는 울쎄라 시술 선구자로 불리며 안면과 바디에서 주사제 및 레이저 치료를 결합한 수많은 응용시술 분야를 개척해 오고 있다.
파비 박사는 심포지엄 첫 연자로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를 주제로 울쎄라의 초음파 영상 화면이 갖는 의미와 활용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진행된 섹션에서는 국내 임상의들의 발표가 진행됐다.
2일 심포지엄 첫날 연자로 나선 예미원 피부과 윤춘식 원장은 ‘필러 시술의 마지막 스텝’을 주제로 직접 경험한 10년간의 임상사례와 결과를 통해 멀츠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유지 기간, 효과와 면역학적 안전성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3일 연자로는 닥터유스 클리닉 김지수 원장이 나섰다.
김 원장은 ‘프리미엄 필러 선택의 필수 조건’을 주제로 필러 시술의 효과 면역학적 안정성에 대해 설명하며 벨로테로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를 소개했다.
유수연 멀츠 코리아 대표이사는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한국시장 및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세심하게 부합할 수 있는 멀츠 포트폴리오를 통해 개별 시술만이 아니라 환자들이 원하는 시술에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앞선 전략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