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출력 139dB·이득 82dB…청력손실 최적화된 기능

템퍼스 맥스는 최대 출력 139dB·이득 82dB(UP 리시버 기준)의 고출력 슈퍼 파워 보청기로 고심도 청력손실에 최적화된 기술 및 맞춤형 기능을 제공한다.
고주파수 소리를 압축시켜 저주파수 영역으로 이동시킴으로써 말소리 이해를 돕는 ‘주파수 압축 시스템2’를 통해 고심도 난청인들이 소리를 원활히 들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사운드코어’ 기술 내 사운드내비·스피치프로·사운드 컨덕터 SP·공간자각 등 기능을 통해 청취환경을 분석하고 어음 및 음원 위치를 파악하는 등 최적화된 말소리 인식과 주변 환경 지각능력을 갖춰 착용자 삶을 개선·향상시킨다.
특히 보청기 양이 착용 시 네트워크를 통해 음성신호를 좌우로 주고받는 양이 음성 스트리밍 기술로 소음 환경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어음명료도가 향상돼 최적의 청취가 가능하며, 무선 액세서리를 활용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방수방진등급은 최고등급인 IP68로 미세먼지를 비롯해 습도와 물로부터 보호된다.
템퍼스 맥스는 유니트론 체험 프로그램 ‘FLEX:TRIAL’을 통해 최대 2주 간 보청기를 사전에 체험해볼 수 있어 보청기를 구매하거나 교체를 예정하고 있는 이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다.
무료 체험관련 정보는 유니트론 공식 홈페이지(http://unitron.co.kr) 내 구매 가이드 하부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병관 유니트론 영업부 팀장은 “템퍼스 맥스는 고심도 난청인을 위한 고출력 보청기로 최적화된 말소리 인식과 주변 환경 자각능력을 갖춰 착용자의 삶을 개선시킨다”면서 “유니트론만의 체험 프로그램인 FLEX:TRIAL을 통해 최대 2주 동안 사전 체험해 볼 수 있어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