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헬스케어, 코스닥 상장 본격화

정희석
발행날짜: 2019-06-11 18:17:38
  • 기술특례 상장 추진…내달 기업공개(IPO) 진행

아이엠헬스케어(대표 이상대)가 코스닥 상장을 위해 기업공개(IPO)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개발 중인 반도체 바이오센서 기반 POCT 진단키트 상용화를 앞두고 기술특례 상장을 통해 코스닥 입성에 본격 나선 것.

회사 측은 기업공개를 위한 주관사 선정을 위해 국내외 증권사를 상대로 입찰제안서를 발송했으며, 내달 주관사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기업공개(IPO)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아이엠헬스케어는 삼성전기에서 분사한 ‘아이엠’ 자회사로 설립된 후 2011년 다시 한번 분사해 공기청정기 핵심기술인 플라즈마 사업을 진행하는 동시에 반도체 바이오센서 플랫폼을 통한 POCT 체외진단키트 기술개발을 진행해 왔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회사 핵심 기술인 반도체 바이오센서 플랫폼이 전임상을 완료하고 양산 시설을 구축 예정인 만큼 기술특례 상장을 추진해 반도체 바이오센서 상용화를 빠른 시일 내 앞당길 예정”이라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