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고객 사연 담은 ‘뷰티풀 드라마’ 공개

정희석
발행날짜: 2019-12-24 09:46:36
  • 실제 사연 속 주인공 등장해 깜작 이벤트 진행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 ‘함께, 더 빛나는 순간’ 이미지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은 고객 사연으로 제작한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 ‘함께, 더 빛나는 순간’을 공개했다.

24일 셀리턴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지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 속 진솔한 이야기를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함께 전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셀리턴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우리엄마는 신입사원 ▲아빠의 위대한 졸업식 ▲5년 만의 프로포즈 ▲든든한 새 식구, 우리매부까지 총 4편의 영상은 실제 사연을 보낸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리턴은 앞서 영상 제작을 위해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고객 사연을 제보 받았으며 총 120여건의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이 가운데 4개 스토리를 선정해 사연의 주인공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알파레이 프리미엄’ ‘셀리턴 넥클레이’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셀리턴 관계자는 “고객 사연으로 제작한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는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며 “한해를 마무리할 때면 소중한 사람들이 떠오르는데 올 해에는 그 분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풍성하게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www.cellreturn.com) 및 셀리턴 유튜브 채널과 셀리턴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GV·메가박스에서도 내년 1월말까지 온에어 된다.

셀리턴은 더불어 전속모델 배우 강소라의 나레이션을 담은 뷰티풀 드라마 영상도 극장 및 셀리턴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