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입술 전용 필러 레스틸렌 키스 국내 출시

황병우
발행날짜: 2021-08-02 11:07:53
  • 국내 첫 입술 전용 필러…최대 1년간의 지속력 입증

레스틸렌 키스 제품사진.
갈더마가 개발한 국내 첫 입술 전용 히알루론산(HA) 필러 '레스틸렌 키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아 출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달 26일 '만 21세 이상 성인 입술의 볼륨을 일시적으로 확대하는 목적'으로 갈더마의 레스틸렌 키스 사용을 허가 승인했다.

레스틸렌 키스는 갈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공법 오비티(Optimal Balanced Technology, OBT) 기술로 개발됐다.

'레스틸렌 키스'의 효과는 총 270명(여성 261명, 남성 9명)을 대상으로 약 12개월간 8주 간격으로 입술 확대 시술 후 변화를 측정한 후 제품의 유효성 및 시술 만족도를 평가하는 확증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그 결과 최대 1년 동안의 지속력이 입증됐으며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환자군에서도 높은 시술 만족도를 나타냈다.

특히, 레스틸렌 키스는 의료진 및 환자가 원하는 시술 결과와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입술 볼륨을 만들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는 게 갈더마 측의 설명이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이재혁 전무는 "이번 허가 소식으로 히알루론산 필러인 레스틸렌을 개발한 갈더마의 탄탄한 기술력을 재확인하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레스틸렌 키스와 같은 제품을 통해 '한 사람 한 사람의 피부이야기를 완성시키는 조력자'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