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환우 응원 위한 사내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
시지바이오는 유방암 환우를 응원하는 사내 임직원 참여형 오프라인 캠페인인 '시지, 함께 걷자'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시지, 함께 걷자' 캠페인은 시지바이오가 10월 19일 세계 유방암의 날을 맞아 개최한 유방암 환우 응원 대국민 캠페인인 '리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유방암 환우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응원함과 동시에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개최됐다.
캠페인은 10월 21일 반포한강공원에서 개최됐으며 시지바이오 임직원과 가족들, 의료진을 포함해 총 101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의의를 더했다.
시지바이오는 최근 유방 재건에 최적화된 '유방 재건 토탈 솔루션(Breast Total Solution)'을 공개했다.
유방 재건은 유방암으로 인해 유방을 제거할 경우, 본래 유방의 모양과 유사하게 만들어주는 것을 말한다.
시지바이오의 유방 재건 토탈 솔루션은 유방 재건 전부터 회복까지의 전 과정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총 5가지의 치료재료 및 기기로 구성돼 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걷기 캠페인을 시작으로 시지바이오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확대해 나감과 동시에,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것에 이바지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