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센, 사회기여활동에 60만 달러 지원

정인옥
발행날짜: 2005-03-31 12:48:09
  • 유방암 퇴치, 북한어린이 돕기, 정신건강캠페인 나서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존슨앤드존슨메디칼 등 국내 존슨앤드존슨 계열 3사는 올해 60만 달러를 투입하여 유방암퇴치, 정신건강캠페인 등 사회기여활동에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존슨앤드존슨 아태지역사회사업위원회는 지난 29일 인도 뉴델리에서 회의를 갖고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사회기여활동의 승인에 따라 ▲유방암퇴치 ▲모유먹이기 ▲북한어린이사랑심기 ▲정신건강캠페인 등 사회기여프로그램(ACP)을 펼칠 예정이다.

존슨은 17만달러를 투입해 대한가족보건복지협회와 벌일 유방암퇴치캠페인은 소외지역의 여성 4천명을 대상으로 무료 유방암 검진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10만 달러를 모유먹이기운동에 투입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복지재단와 함께 벌이는 북한어린이 사랑심기와 정신건강캠페인에는각각 16만 달러와 19만 달러가 투입된다.

박제화 한국얀센 대표는 “고객과 사회를 최우선으로 하는 존슨앤드존슨의 기업이념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올해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존슨앤드존슨 3사는 지난해에도 국내 사회기여활동에 50만 달러를 투입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