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에이즈 예방·퇴치사업 적극 지원

정인옥
발행날짜: 2005-12-19 22:05:13
  • 장학금 전달...20일 에이즈행사 후원해 연맹활동 논의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은 20일 한국에이즈퇴치연맹에서 주최하는 '2005년도 에이즈퇴치 화합과 후원의 밤' 행사에 참석하여 올해 에이즈 예방과 퇴치 활동에 헌신해 온 공로자들을 표창한다.

서울대학교병원 내 함춘회관에서 개최되는 후원의 밤 행사는 한국에이즈퇴치연맹이 에이즈 퇴치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관계자 및 후원자 등을 초청하여 올해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 활동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에이즈퇴치연맹의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김진호 사장은 “에이즈 예방을 위한 노력에 대해 진지하게 돌아보고 청소년을 비롯하여 국민들을 에이즈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한편 감염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필요할 때"라고 말했다.

또한 “에이즈 퇴치를 위해 보건당국과 관련단체, 후원사들은 물론 국민 모두가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공동의 노력을 기울였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GSK는 에이즈 퇴치사업을 후원해 왔으며 올해에는 청소년 지킴이 활동에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했다. 또한 최근에는 청소년 ‘가꾸자 축제’에 참석해 에이즈 예방 홍보대사로 활동해온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