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 '건강체험 아름다운 토요일' 이벤트

주경준
발행날짜: 2006-04-10 20:50:06
  •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 2주년 기념 행사

대웅제약(대표 윤재승)은 지난 8일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 탄생 2주년을 기념하여 '건강을 체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가졌다.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은 대웅제약이 2년 전 강남대로 1층 40여 평 매장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한 것으로, 직원들과 '아사모(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를 만들어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2주년 행사에는 우루사 캐릭터인 웅이와 함께 포토이벤트를 펼쳤으며 대웅제약에서 진행해 온 ‘물품기증의 날’행사에 가장 많은 기증을 하신 2명을 선발하여 기증왕을 수여했다.

또 ‘건강을 체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에 혈압, 체지방, Vital Sign 등 무료건강 측정과 ’간 이야기’, ‘금연책자’, ‘건강 스트레칭 포스터’ 등 건강에 관한 다양하고 유익한 건강관련 자료들이 제공됐으며 입술보호제 립아이스와 훈증기를 기증했다.

이밖에 대웅제약 윤재승 사장 외 주요 임원진이 참석해서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고 임원들이 기증한 물품 경매전이 펼쳐졌다.

대웅제약 윤재승 사장은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지역주민과 우리 대웅직원이 나눔과 순환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체험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보람 이라며, " 논현점 수익의 일부가 활용되는 장애우 놀이터가 올해 가시화 되면 그 보람은 더욱더 커질 것" 이라고 밝혔다.

특별히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인터콘티넨탈 심재혁 대표와 올리비에 송정희 사장, 도시관리공단에서 자리를 빛냈으며 우루사 광고모델이자 명예사원인 손창민씨가 일일 천사 도우미로 나서 일반인들의 관심을 모았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