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협, 충남 홍성 갈산면 무료진료 실시

이창진
발행날짜: 2007-05-01 10:51:55
대한병원협회(회장 김철수)는 최근 충청남도 홍성군 갈산면 농협에서 주민 450명을 대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했다.

이번 진료에는 천안충무병원과 한림병원, 양지병원, 중앙대학교의료원 등에서 내과, 산부인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피부과, 치과, 한방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8개 의료진 30여명이 동참했다.

이날 무료진료팀을 이끈 김철수 회장은 "그동안 두 번의 무료진료 행사를 통해 오지에서 의료혜택을 충분히 받지 못한 분들에게 정확한 진단을 위해 장비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이번에 천안충무병원에서 심전도검사(EKG)와 진단용방사선장비가 갖춰진 검진차량을 지원하고 한림병원에서 초음파기기를 제공해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진료가 이뤄질 수 있었다"고 말해 동참한 병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이번 무료진료에는 한미약품과 한독약품, 중외제약, 대웅제약, CJ, 엘지생명과학, 일동제약, 일성신약, 일양약품, 유한양행, 광동제약, 신풍제약, 동화약품, 영진약품, 부광약품, 베링거인겔하임, 진양제약, 삼일제약, 삼아약품, 한올제약, 하원제약, 코오롱제약, 녹십자 등의 제약사에서 의약품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