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병원, 서울대병원 위탁 20주년

안창욱
발행날짜: 2007-12-23 20:06:35
  • 기념식 가져…정희원 병원장 "더 높이 비상하자" 강조

서울특별시립 보라매병원(병원장 정희원)은 최근 서울대병원 수탁 2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정희원 병원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과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는 기념식과 함께 그동안 병원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장기근속자와 모범직원 및 우수부서 포상, 협력업체 직원 감사장 수여도 함께 실시됐다.

보라매병원은 “서울시립 영등포병원으로 출발해 1987년 서울대병원에 위탁 운영해 온 보라매병원은 시립병원으로서의 의료 질과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보라매병원은 서울의대의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4회 연속 ‘최우수 A등급의 지역응급의료센터’로 선정되는 등 여러 평가에서 좋은 성과를 올렸다.

정희원 병원장은 “성형재건센터 개소, 임상질지표 시범사업 폐렴부분 우수병원 선정, 찾아가는 건강강좌 신설, 콜센터 가동 등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은 모든 교직원들의 적극적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평가했다.

또 정 병원장은 “2008년 보라매의 모든 역량이 집약된 새병원에서도 모든 서울시민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한다는 이념을 실현시키고자 더 높이 비상하자"고 밝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