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찾아가는 건강관리 서비스'

발행날짜: 2008-08-27 12:26:25
  • U-헬스케어 시장 본격 진출…소화기전문병원과 제휴

한국야쿠르트가 최근 '찾아가는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본격적인 U-헬스케어 시장 진출을 알렸다.

한국야쿠르트는 전국의 체계적인 조직망인 '야쿠르트 아줌마'의 파워를 기반으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맞춤형 건강관리를 실현할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가 내놓은 맞춤형 건강증진프로그램은 병원의 건강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환자의 운동과 영양상태에 대해 알려주는 등 개인별 건상상태에 대한 컨설팅을 포함한다.

또한 질환별로 기초의학검사를 실시, 문제가 있는 경우 의료기관에 연결해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기존의 건강검진은 단발성에 그쳐 건강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받을 수 없었던 단점을 보완한 것.

이에 따라 한국야쿠르트는 소화기전문병원 '비에비스나무병원'과 제휴를 맺고 환자들의 사후관리를 맡기기로 했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앞으로 제휴병원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으로 2010년까지 연매출 1300억원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