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 구글 의료관광 포럼 개최

발행날짜: 2009-03-18 23:41:59
  • 불황 타개책으로 기대감 높아…마케팅 방안 논의

구글코리아가 19일 오전 9시부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구글 의료관광 포럼'을 연다.

이번 포럼은 국내 병원과 의료관련 협회 및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80여명이 참석하는 행사로 앞으로 최소의 비용으로 해외 환자를 유치하고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해외 온라인 마케팅 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포럼에서는 임형택 한국관광공사 전략상품개발팀 과장이 '의료관광산업의 현주소와 활성화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이준규 구글코리아 부장은 '인터넷 광고를 통한 효과적인 의료 마케팅 방법'을, 김수민 구글코리아 차장은 '구글의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해 각각 발제를 맡는다.

이어 의료관광전문여행사 '닥스투어'의 성공사례도 소개되며 인터넷 마케팅 전문업체 '클렉스'의 성공사례도 다룬다.

구글코리아 세일즈팀 이준규 부장은 "의료관광이 의료 서비스산업의 블루오션으로 부각되면서 외국인 환자를 효과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고민이 중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포럼을 통해 국내 의료 서비스업 관계자들이 비용 효율적이며 시공간적 장벽을 효과적으로 뛰어넘을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