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비만클리닉, 강남본점 확장이전

발행날짜: 2009-04-27 09:53:39
  • 고도비만·지방흡입센터 갖춘 비만케어 센터 오픈

365mc비만클리닉이 강남본점을 27일 확장이전했다.

이번에 확장, 이전한 건물은 비만수술센터를 갖춘 비만클리닉 센터로 400여평 규모로 고도비만 베리아트릭 수술실, 지방흡입 수술실 등을 갖춘 토탈 비만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고도비만 환자를 위한 특수 입원실을 설치하고 위랩밴드와 위절제술 등의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한 3D 홀바디 스캐닝 시스템과 같은 첨단 검사 장비를 도입해 전문성을 높였다.

또 최근 늘고있는 남성들의 비만치료수요를 위해 남성고객 전용 공간을 설치하는 등 접근성과 편리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비만 관리 중에도 즐길 수 있는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도입 및 메이크업과 탈의실 등 편의시설도 강화는 물론 전문 감염관리사제도 도입과 전지점 치료 베드 일회용 시트 사용에 이어, 첨단 에어 샤워실을 설치, 무균 수술실 시스템 도입, 일회용 시트 사용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김남철 대표원장은 "이번 확장이전은 최첨단 장비와 시설, 토탈 비만 케어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적인 비만치료센터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RFID를 활용한 고객 접수 시스템, 시술실명제, 홈페이지 OK고객만족 서비스, 콜센터, RFID서비스만족도평가, 외부모니터링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최고의 비만치료술을 통해 비만치료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65mc비만클리닉은 지난 2003년에 개원하여 전국에 17개, 일본의 동경과 오사카 2개 지점으로 총 19개의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