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피부미용치료학술대회 1200명 참석 '성료'

박진규
발행날짜: 2010-05-17 10:03:07
  • 피부과 영역에서 몸매교정, 성공병원경영 노하우 등 소개

대경피부과의사회 성열오 회장(좌)와 상영호(우) 차기회장.
대구경북피부과의사회는 지난 16일 오전 8시30부터 대구 인터불고에서 피부과 전문의 등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피부미용치료학술대회'를 개최했다.

본 프로그램과 심화학습, 자유연제 발표 등 15개 세션으로 진행된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피부노화, 주름치료, 흉터치료를 비롯해 레이저 치료의 최신지견, 보톡스, 필러 지방흡입, 지방이식 등을 이용한 몸매교정, 색소질환치료, 여드름 및 모발 치료의 최신지견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무림고수'란 이름의 심화학습이 단연 관심을 모았는데, 각종 미용시술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과 이에 대한 예방 및 대처법'에 대해 4명의 패널이 발표하고 토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피부과 영역에서 몸매교정용 시술비교를 주제로 4명의 패널이 '지방이식과 지방흡입을 통한 얼굴 지방재배치술, 레이저 지방흡입, 초음파 지방흡입술 등을 소개했다.

성열오 대구경북피부과의사회장은 "이번 학술대회는 외연보다는 내실을 기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성공적인 병원경영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며 "효과적인 마케팅과 진료체계 확립, 직원들의 서비스 개선 방법 등을 집중 조명했다"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