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시스, '큐탄플라스트' 수술시장 도전장

이창진
발행날짜: 2010-10-02 11:50:28
  • 보험등재 수술실로 범위 확대…산부인과학회 등 마케팅 강화

스폰지 형태의 지혈제가 수술실의 치료재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큐어시스는 2일 “젤라틴 폼 지혈제인 ‘큐탄플라스트’(사진)가 지난달 1일부터 보험적용에 등재되면서 수술실로 사용범위가 확대됐다”고 밝혔다.

‘큐탄플라스트’는 젤라틴 함유량으로 치혈효과가 높을 뿐 아니라 트롬빈(동결건조분말)과 같이 사용했을 때 빠른 지혈효과 등의 장점을 지녀 외용 지혈제의 선두주자임을 자임해 왔다.

큐어시스는 리뉴얼 중인 홈페이지(www.cutanplast.co.kr)를 통해 병·의원 및 의료계에 홍보와 더불어 ‘큐탄플라스트’ 수요자 및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큐어시스 관계자는 “기존 주를 이루는 스탠다드 및 치질 항문수술용 애널 등 5가지 다양한 사이즈로 지혈제 전문회사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갈 예정”이라면서 “이달 1~2일 열리는 산부인과학회를 시작으로 추계학술대회 마케팅을 본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큐어시스는 ‘큐탄플라스트’를 비롯하여 산화재생셀룰로오즈 지혈제 '에큐탐프’, 콜라겐 지혈제 ‘노바콜’ 등을 수입·판매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