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보트 '나눔의 날' 통해 이웃사랑 실천

이석준
발행날짜: 2010-12-15 22:14:58
  • 어린이 병원 등 건강관련 소외 이웃 찾아 봉사

한국애보트(대표이사 유홍기)는 연말을 맞아 어린이 병원, 아동복지시설, 자선 병원 등 6개 시설의 건강관련 소외이웃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008년부터 실시한 한국애보트 '나눔의 날'은 사람들의 삶을 개선시키고자 하는 애보트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한국애보트 직원은 지난 14일 산타 클로스 복장을 하고 어린이 환우와 아동복지시설의 어린이들을 찾아 작은 선물을 나누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지난 7일에는 주민등록이 말소돼 건강보험제도권 밖에 있는 노숙자, 행려자 등을 치료하고 이들의 재활을 돕기 위해 비영리 자선 의료기관인 요셉의원을 찾아 500여 포기의 김장을 담그며 따뜻한 마음을 이웃들과 함께 했다.

한국애보트 대표이사 유홍기 사장은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을 제공함은 물론 우리 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한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